광주

검색
  • 0
닫기

기성 전남서지방회 신임 지방회장에 김인홍 목사 선출

0

- +

전남서지방회 제75회 정기회 열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남서지방회가 새로운 회기를 이끌어갈 리더십을 세우고 '동반성장'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다.

전남서지방회는 지난 10일 목포 한소망교회(오영환 목사 담임)에서 제75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방회는 신임 지방회장으로 김인홍 목사(암태 오상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75회기 전남서지방회를 이끌어 갈 김인홍 신임회장이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 캡쳐75회기 전남서지방회를 이끌어 갈 김인홍 신임회장이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 캡쳐◆"동반성장은 시대적 사명… 단순 행정 넘어 신앙 공동체로"
신임 지방회장 김인홍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작금의 어려운 목회 환경을 직시하며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목사는 "현재 우리 지방회가 마주한 현실은 결코 쉽지 않다"며 "급격한 변화 속에서 사역의 지속마저 위협받는 작은 교회와 미자립 교회를 보듬는 것은 지방회의 본래 정신"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이번 회기의 핵심 키워드로 '동반성장'을 제시했다. 김 목사는 "동반성장은 선택이 아닌 우리의 사명"이라며 "규모와 형편의 차이를 넘어 모든 교회가 서로의 동역자가 될 수 있도록 소통과 연대의 기초적인 연결고리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마음으로 부르심의 소망을 향하여'
회무에 앞서 열린 개회 예배는 김인홍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다. 설교를 맡은 직전 지방회장 박연기 목사는 '한마음으로 부르심의 소망을 향하여'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복음의 열정이 한마음, 한뜻, 한 목적을 가지고 부르짖을 때 하나님은 응답하신다"며 지방회 소속 교회들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연합할 것을 당부했다.

75회기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지방회장 김인홍 목사(오상교회) △목사부회장 김장주 목사(자은남부교회) △장로부회장 김석진 장로(원산교회) △서기 박진성 목사(분매교회) △회계 이성록 장로(대천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