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검색
  • 0
닫기

기성 전남동지방회 남전도회 연합회, 제54회기 정기총회

0

- +

곽평식 장로 신임 회장 선출

남전도회연합회 54회기 신임회장 곽평식 장로(가운데)와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 캡쳐남전도회연합회 54회기 신임회장 곽평식 장로(가운데)와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 캡쳐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남동지방회 남전도회연합회가 지난 9일 목포 북교동교회(김주헌 목사 시무)에서 제54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곽평식 장로(진도 둔전교회)를 선출했다.

◆"하나님의 영역 존중하는 믿음 회복해야"
이날 개회 예배에서 평신도부장 이성균 목사(임자 진리교회)는 '선악과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평신도 리더들의 영적 각성을 촉구했다. 이 목사는 "인간이 하나님의 영역을 침범했을 때 망했던 것처럼, 우리 역시 하나님의 영역을 침범하는 바벨탑을 쌓고 있지는 않은지 믿음을 점검해야 한다"고 권면했다.

◆"협력과 자문 통해 은혜로운 남전도회 만들 것"
이임한 제53회기 회장 이의환 장로는 "귀한 사명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협력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바통을 이어받은 신임 회장 곽평식 장로는 "부족한 종을 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임원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선배들의 자문을 구하며 은혜로운 남전도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제54회기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곽평식 장로(둔전교회) △부회장 김재성 안수집사(북교동교회) △총무 김건중 장로(방축교회) △서기 이재호 장로(아름다운교회) △회계 임덕수 안수집사(둔전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