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오션 인피니티 풀. 유탑호텔 제공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황금 연휴를 활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이 늘면서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어린이 날을 맞아 초등학생을 포함한 어린이 투숙객에게 5월 5일 토끼 모자를 선착순 제공한다.
5월 8일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주간에는 부대시설과 식음료를 20% 할인하고 성년의 날에는 성인이 된 20살 고객에게 비누 장미와 초콜릿을 선물한다.
5월의 신랑 신부를 위해 아름다운 제주 함덕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과 조식, 제주돈 오마카세, 모던 료칸으로 구성된 함덕 허니문 패키지도 출시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를 시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과자 세트를 선물0한다.
또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에는 60세 이상 부모님을 동반하거나 교원증이 확인되면 여수 와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5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 1인, 주간 요트 투어 1인, 미러볼가든 프리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유선 예약 시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방역 완화 이후 마스크 없는 성년의 날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해 한 달 간 객실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전후해 플로라 씨푸드 디너 뷔페는 대게, 랍스터, 양갈비 등 모든 세대의 입맛을 만족시킬 메뉴와 더불어 수제 베이커리, 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