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검색
  • 0
닫기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계묘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0

- +

2023 묘해 패키지 상품.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제공2023 묘해 패키지 상품.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제공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이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2023, 묘(卯)해' 패키지는 산뜻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공드린의 '루이보스 티: 래빗' 1박스 ▲2023 새해 쿠키 세트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무료 입장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1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판매한다.  
 
또 연말과 새해에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귀여운 '2023년 토끼', 유럽·중국·아프리카 등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토끼 발바닥', 복이 가득 담긴 오동통한 '복주머니', 세 가지 쿠키를 31일 체크인 시 제공하는 'Happy Rabbit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과 중식·석식 뷔페를 이용하는 토끼 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어서오계, 묘(卯)' 이벤트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또 1월 1일 조식 뷔페에 장수와 풍성한 재물을 의미하는 우리나라 새해 음식 떡국에 겨울 제철 식재료인 매생이를 듬뿍 넣은 '매생이 떡국'과 중국의 새해 축하 음식인 '교자'를 추가로 제공해 새해 첫날 복을 기원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