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검색
  • 0
닫기

전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모경출 목사 선출하며 새출발 다짐해

0

- +

2년여만에 13회기 시작돼
모경출 목사, "교회 참된 모습 전파에 힘쓰겠다"

전기총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마치고 회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사진=광주CBS뉴스 캡쳐)

 

전남기독교총연합회(회장:이형만 목사)는 지난 13일 목포 주영광교회에서 '1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예장개혁개신 소속 모경출 목사(주영광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연합회는 12회기를 마친 후 한 해를 넘기는 동안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지 못한 채 표류를 거듭했지만 2년여 만에 새 회장이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2년 동안의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을 통해 회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회칙개정안을 통과시키는 등 대대적인 정비에 나섰다.

총회를 마친 후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와 전남 도정발전을 위한 기도회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는 교계 뿐만 아니라 김영록 전남지사, 박지원 국회의원, 김종식 목포시장 등 정관계 인사들도 하객으로 참여했다.

왼쪽부터 신임회장 모경출 목사, 직전회장 이형만 목사(사진=광주CBS뉴스 캡쳐)

 

모경출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전남기독교총연합회가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교회의 참된 모습을 전파하는 일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석부회장:양은승 목사 사무총장:박정완 장로 총무:김영위 목사 서기:이상국 목사 부서기:김기철 목사 회록서기:김희근 목사 부회록서기:신용길 목사 회계:김장성 장로 부회계:홍동준 장로 감사:김주헌 최갑규 목사.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